정신 차리니 벌써 6월이다.
5월을 정리하는 의미에서 오랜만에 포스트 하나.

후쿠오카로 돌아오고 열심히 살아보려고 노력한 게 아예 무의미하진 않았는지,
조금씩 조금씩 연구 성과가 쌓여고 있다.

이제와서 무슨 의미가 있는지 싶기도 하지만,
달리 할 일도 없고 열심히 살아보고는 싶어서, 그냥 열심히 하고 있다.

요즘 취미랄 것도 없고 해서 그냥 영상을 촬영하고 있다.
요래 모아 두면 언젠가 웃으며 볼 날이 오겠지?

주말 출근길. 날씨가 참 좋았다.
주말 퇴근길. 어두워서 그런지 보이는 게 별로 없다ㅎㅎ;;
집 주변 공원 산책. 날씨가 참 좋았다.

포스트 대표 사진으로 쓰기도 할 겸, 사진도 몇 장.

멀리서 뛰어오는 아이. 아이들 뛰노는 모습이 정말 보기 좋았다. 우리 마을에선 어디서든 놀고 있는 아이들을 볼 수 있다. 정말 좋은 거 같아.
방파제에서 낚시하시는 분들. 낚시 하시는 분들이 정말 많다. 나도 낚시나 한 번 배워보고 싶다.
조개 잡으시는 분들. 우리나라 동해쪽 바다라서 그런지 해안가라도 깊이가 장난이 아닌데, 하구는 얕고 사진에서 보이듯 뻘이 형성된다. 요즘엔 오후에 물이 빠지는데, 평일에도 가족 단위로 조개 잡으러 오시는 분들이 참 많았다. 요 사진은 적게 나온 편.


조금 더 잘 먹으면 기분이 나아질까 해서, 요즘엔 주변에 식당을 조금씩 찾아다녀보고 있다.
차를 사면서 생긴 변화이기도 하다.

마키노우동에서 돼지고기김치우동. 세상에, 우동+제육볶음+김치 조합이라니. 근데 김치가 정말 한국맛이다. 제육볶음도 내가 지금까지 일본에서 먹어본 것 중에 제일 맛있었다! 이 모든 게 백반이 아니라 우동과 함께 나온다는 게 아쉬웠지만, 우동도 나름 맛있게 잘 먹었다. 620엔.
하마카츠에서 히레카츠. 가격대는 좀 있지만 밥, 된장국, 야채가 무제한에, 보리밥을 고를 수도 있다. 맛도 꽤 괜찮은듯. 1,390엔
학식으로 먹은 라멘. 학식이지만 특이해서. 꽤나 먹을만 했다. 우리 대학 학식은 다녀본 일본 대학 중에서 제일 괜찮은 것 같다. 400엔.
학식으로 먹은 돈가스 덮밥. 학식이지만 요것도 다른 식당 가서 먹었기 때문에 특이해서ㅎㅎ. 400엔.
학식으로 먹은 우동. 닭고기에 우엉튀김을 넣은 조금 특수한 우동이었다. 처음에는 몰랐는데, 지역특징인지 후쿠오카 우엉이 참 맛있고 저렴한 것 같다. 400엔.

+ Recent pos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