바라고 바라던 카메라를 드디어 구입!!
고르고 골라, 소니 최신형 미러리스로. 최신형이면서 다른 기종에 비해 무우우우척이나 저렴한 편이었다.
그렇다고 저렴하진 않았지만 ㅠㅜ (바디+줌렌즈 키트 20만엔...16-35 렌즈는 9만엔....)

그래도 어떻게 어떻게 하니, 못살 것도 없었다!!!!!

이렇게 나름 깔끔하게(?) 포장돼서 왔다.
상자 샷.
또 상자 내부. 별로 안쓴 중고라고 하더니, 포장상태부터가 정말 거의 새것 같았다.
본체, 쨔잔!! 여어어얼심히 생각해서 실버로 했는데, 정말 잘한 거 같다. 올 검은색 바디보다 훨씬 예쁘다.
이런 식으로 액정을 뒤집어서 쓸 수도 있다. 요 기능을 쓸 일이 있을까...?
줌렌즈킷에 포함된 렌즈. 28-60에 f4-5.6. 꽤나 괜찮다. 그리고 엄청 가벼웠다.
28-60으로는 광각이 좀 아쉬워서, 고르고 골라서 산 16-35. 세상에 9만엔이었다. 레이싱 휠 판 돈을 보태서 샀다.
와 이 세상 예쁜 본체. 정말 렌즈가 반딱반딱....견고하게 정말 잘 만들었다. 소니가 정말 할 땐 하는구나.
바디에 끼워보았다. 렌즈가 바디보다 커서 바닥에 두면 붕 뜬다;

그리고 요 카메라는, 함께 교토에 다녀온 뒤 집에서 주무시다가...,
렌즈는 1월 26일

바디+렌즈 킷은 1월 28일,
결국 다시 판매되었다ㅠㅜ

중고판매 수수료, 필터값까지 해서 2만엔 정도 손해본 거 같다...


미에(三重)로 이사 가야 되는데 현금이 없었다.
집도 구하고 이사비도 내야되서 카메라를 팔아서 거기에 보태기로...

 

스트레스 좀 받았다고 물건 막 사고 하는 게 아니란 걸, 새삼스럽게 느꼈다.
이 나이 먹고 이런 이야기하기도 좀 부끄럽지만,
카메라를 보내면서, 나는 조금 더 어른이 된 거 같은 느낌이 들었다.

더 이상은 내 분수를 넘는 헛된 물욕은 관두려고 한다.

 

다음에 카메라를 사게 된다면, 10년 전 캐논 바디 정도로 하려고 한다. 

사진 퀄은 별로 변하지 않으면서, 기능의 불편함은 실력으로 커버할 수 있는. 
그러면서 팔지 않고도 잘 굴릴 수 있을 정도의 가격인...

반성하자!!

+ Recent posts